호치민의 날씨가 이제 본격적인 우기로 들어가고 있습니다.요세 비가 자주와 아주많이 덥지는 않은것같네요.
시설이나 가격은 다른 하노이 가라오케들과 비슷한편이나 아가씨 초이스가...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는 보통이 다 이렇습니다. 그래서 단속이 뜨면 바로 웨이터들이 가라오케 리모콘과 마이크를
첫째로, 한국식 기계가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함 없도록 한국인이 read more 상주하고 있는 가라오케도 있어 편리하며, 무엇보다 베트남 또한 한국과 마찬가지로 과거에 중국의 영향을 많이 받아 다른 동남아시아 지역의 여성들보다 이국적인 느낌이 없어 많은 한국 남성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수가 많다보니 차례대로 하면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진다는 부분에서 좋게 평가 받고 있는 부분인 듯 하다.
그리고 호치민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중에 로컬가라오케의 대한 환상이나 로망(?)같은게 있으신분들이 생각보다 많기에 가서 똥인지 된장인지 한번 찍어드셔보시라고 제가 아는대로 써보았습니다.
그래서 보통 로컬가라오케는 초보자들이 접근하기에는 난이도가 확실히 높은데 한국인이 운영하면서 한가라와 같은 주대를 받으며 이러한 단점을 상쇄시켜주는데 이점이 굉장히 메리트가있다.
그리고 면세점에서 직접 마실 술을 사서 가실 때 역시 콜키지 가격 문의를 하고 가시는 게 좋은데
마사지
앞서 말햇듯이 현재 호치민 가라오케는 포화상태이기때문에 상상 가라오케 또한 예약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이가 각자의 철학에 맞는 선택이 되길 바라며 그 선택에 약간의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
꽁교수
술값이던 안주값이던 애들이던 마담이던….왜냐하면 손님들 이마에 난 관광객 이라고 써있거든요ㅎㅎ 이건 베트남애들 눈에만 보이는건데…….
사쿠라